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동강시스타 설맞이 이벤트’ 진행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6-01-20 10:54


 동강시스타, 이벤트를 위한 트리 조성 모습.(사진제공=동강시스타)

 ‘시와별의 집’ 동강시스타가 다음달 설 연휴 및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즐겁고 행복해지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설 연휴기간 5일 동안 ‘전통민속놀이 체험’과 ‘재미로 풀어보는 신년 꿈해몽’, 그리고 골프장 라운드를 예약하신 모든 원숭이 띠 고객에게 골프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행운의 7번홀(Par3)에서는 홀컵에서 50cm 안에 공이 들어가면 5만원권 상품권을 주는 니어스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그리고 국내유일의 독창적인 수소 항산화 프로그램으로 재탄생한 동강시스타 힐링스파에서는 부모님, 어린자녀와 같이 3대가 함께 스파를 방문하면 가족 전체 50%할인 혜택과 설날 명절 음식으로 꾸며진 조식뷔페와 아로니아 떡만둣국 등도 레스토랑‘은하’에서 즐길 수 있다.


 또 그 외 발렌타인데이에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민 프로포즈룸을 운영하며, 예약 시 고급와인과 사랑의 문구가 있는 현수막을 무료 제공한다.


 한편 특별히 졸업·입학생을 위한 특별메뉴가 20%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며 고급와인 40% 한정 특별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