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 GS홈쇼핑서 4차 방송 상담 열기 ‘후끈’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20 18:35

공인중개사 외에 자격증/공무원 상담 신청과 문의 이어지며 반응 뜨거워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윌)

 지난 해 6월 GS홈쇼핑에서 첫 런칭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의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강의가 그 여세를 몰아 4차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끌어 주목 받고 있다.


 에듀윌은 20일 오전 0시 10분부터 1시까지 5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강의 상담신청을 받았다.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은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동영상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로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은 덜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준비를 보다 철저하게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4차 방송은 밤 늦은 시간 방송되었지만 지난 해 방송 때 아쉽게 상담신청을 하지 못한 고객들과 2016년 첫 방송을 놓치지 않고 상담신청을 하려는 고객들의 상담신청이 쇄도하면서 강추위를 잊게 만들 정도로 방송 분위기가 뜨거웠다.


 특히 지난해 12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자들의 합격수기와 합격자들을 위한 지원이 꾸준히 펼쳐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정년걱정 없이 전문직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인중개사들의 인터뷰 등을 보며 도전을 망설였던 사람들의 상담신청이 잇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한 번 취득하면 평생 자격이 유효하며, 나이제한 없이 언제든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해 실시된 제26회 공인중개사시험의 경우 무려 15만 7144명의 응시자가 몰려 공인중개사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송 이후에도 에듀윌 고객센터에는 이른 아침부터 상담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데 평생직업의 시대 속에 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전문 자격증 취득과 공무원 시험에 관심은 있었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었던 이들이 방송 후 전문 자격증 취득이나 공무원 시험준비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한편 에듀윌은 ‘교육기관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 선호도 1위, 향후 고려 의향도에서 1위(한국리서치, 2015년 8월)를 차지했으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31개의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과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경영학,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등의 학점은행제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