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교육청, 꿈의학교 4곳 발표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노호근기자 송고시간 2016-01-21 17:58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펼친다"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에서 추진하는 꿈의학교가 오는 23일부터 발표회를 갖는다.


 '남양주 영화제작 꿈의학교'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남양주 시청 다산홀에서 제1회 남양주 청소년 영화제 개막식을 연다.


 이번 영화제는 그동안 청소년들이 꿈의학교를 통해 배운 실력으로 제작한 영화를 오전 11시부터 상영할 예정이다.


 '수원 청소년뮤지컬 꿈의학교 별빛동네'는 24일 오후 4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창작뮤지컬 '더 리바운드'를 발표한다.


 청소년들이 7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김포 콩나물 마을 꿈의학교'는 30일 오후 6시 김포아트센터에서 창작뮤지컬 '아재꽃집'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뮤지컬은 꽃에 얽힌 사람들과 신뢰받는 아이들에 관한 내용이다.
 
 '김포 청소년 오케스트라 꿈의학교'는 31일 오후 6시 KBS홀(여의도)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김포지역 중고등학생들은 방과후 수업과 방학 캠프에서 진행된 꿈의학교를 통해 관현악을 배웠다.


 이번 발표회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진로를 발견하고 정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유기만 단장은 "꿈의학교가 시범 운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었으나, 큰 성과를 만들어낸 꿈의학교 학생들이 대견스럽고 기특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