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일 충북 영동군은 영동전통시장 일원에서 군청 공무원과 영동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 명절 대비 제23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설을 맞아 안전의식 제고와 화재 등 각종 사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 예방수칙 등이 담긴 홍보물을 상인과 주민에게 나눠줬다. 군 관계자는 “작은 불씨가 큰 화재를 일으키듯 작은 실수가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편안하고 안전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주의를 당부한다”고 말했다.(사진제공=영동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