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일 충북 청주 청원경찰서(서장 신희웅)는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북부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와 불량식품 근절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와 원산지 허위표시,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한 불량식품 근절 등으로 진행됐다. 신희웅 서장은 “불량식품 근절 등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청주 청원경찰서)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