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청주 청원署, 장보기 행사와 불량식품 근절 캠페인 벌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지수기자 송고시간 2016-02-04 17:37

4일 충북 청주 청원경찰서(서장 신희웅)는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북부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와 불량식품 근절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와 원산지 허위표시,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한 불량식품 근절 등으로 진행됐다. 신희웅 서장은 “불량식품 근절 등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청주 청원경찰서)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