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요양원 찾아 따스운 온정나누는 남천희 경북도의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6-02-04 20:43


3일 남천희 경북도의회 의원(경북 영양군)이 영양읍 소재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과 입암면의 은혜의집을 방문해 외로이 설을 맞는 노인들과 담소를 나누고 라면과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따스운 온정을 나누고 있다. 매년 사회 소외층을 찾아 온정을 나눠 온 남 도의원은 "노인인구의 초고령화로 점점 더 복잡 다양한 어려움이 사회문제화로 대두되고 있다"며 "도민의 대의기관인 경북도의회 의원으로서 솔선해 노인들을 찾아 직접 그 어려움을 듣고 사회복지시책에 반영할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영양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