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일 남천희 경북도의회 의원(경북 영양군)이 영양읍 소재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과 입암면의 은혜의집을 방문해 외로이 설을 맞는 노인들과 담소를 나누고 라면과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따스운 온정을 나누고 있다. 매년 사회 소외층을 찾아 온정을 나눠 온 남 도의원은 "노인인구의 초고령화로 점점 더 복잡 다양한 어려움이 사회문제화로 대두되고 있다"며 "도민의 대의기관인 경북도의회 의원으로서 솔선해 노인들을 찾아 직접 그 어려움을 듣고 사회복지시책에 반영할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영양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