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영등포구청장, "구민들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6-02-04 23:03
 |
| 4일 오전,조길형 영등포구청장(오른쪽)이 건축 민원실에서 주민들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입춘대길(立春大吉)’ 글귀를 붙이고 있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