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연극 '클로저', 감성적이고 애틋한 사랑 감성 포스터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6-08-01 17:16

9월 6일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개막 예정
연극 '클로저' 포스터.(사진제공=악어컴퍼니)

악어컴퍼니는 오는 9월 6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연극 '클로저'의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 개막을 앞두고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록색 모노톤의 배경에, 두 남녀가 껴안고 있는 실루엣을 살려 감성적이고 애틋한 사랑의 느낌을 전달하며 시선을 잡아 끈다.

카메라 뷰파인더 안으로 보이는 두 남녀는 초점이 맞지 않는 듯한 흐릿함으로 불확실하고 위태로운 관계를 보여주는 듯 하다.

'클로저'의 대표적인 대사인 "안녕 낯선사람"을 카피로 사용하여 작품의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으며, 포스터 전체적으로 몽환적이며 감성적 느낌을 담아 작품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극 '클로저'는 영국의 연출 겸 극작가 패트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1997년 5월 런던에서 초연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다.

위태롭게 얽힌 네 남녀의 뒤틀린 관계와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욕망, 그리고 진실의 의미를 조명하는 깊이 있는 대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2016년 9월 6일 새롭게 올려지는 연극 '클로저'에는 뉴욕출신 스트리퍼 앨리스 역에 이지혜, 부고 전문기자 댄 역에 이동하, 박은석, 김선호가 캐스팅 되었다.

또한 피부과 의사 래리 역할에 배성우, 김준원, 서현우 사진작가 안나에 김소진, 송유현 배우가 참여 한다.

영화 '연애의 온도'와 '특종:량첸살인기'의 각본, 연출로 많은 주목을 받은 노덕 감독이 첫 연극 연출을 맡으며 새로운 느낌의 연극 '클로저'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