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민주당 포항남.울릉 선대위, 문재인 후보 지지 호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5-07 23:00

유성찬, 합리적이고 상생가능한 통합 정치질서 만들어야
허대만, 우리지역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선택 해야 할때
7일 허대만 위원장, 유성찬 환경특보가 포항남.울릉 선대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투표참여와 문재인후보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 선대위)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 지역위원장과 유성찬 문재인후보 환경특보는 7일 포항남.울릉선대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투표참여와 문재인후보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들은 지난 5일 문재인 후보 포항연설회에 1만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해 대성황을 이뤄준 일은 "변화를 바라고 기득권 적폐를 바로 잡아야 한다는 열망에 포항시민도 예외가 아니라는 점을 확인시켜줬다"며 "포항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가 직면하고 있는 안보, 경제, 민주주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정권교체가 아니라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힘있는 대통령이 탄생해야 한다면서 문재인 후보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유성찬 특보는 "국정을 농단하고 우리사회 곳곳의 기득권 적폐애 기생해온 세력의 부활을 막고 합리적이고 상생가능한 통합의 정치질서를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허대만 위원장은 "지난 30년 동안 한결같이 하나의 정당만을 줄기차게 지지해 왔지만 오히려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미래는 보이지 않는 참담한 우리지역의 미래를 위해 이제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할 때"라고 호소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