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인에코, MBC 건축박람회에서 기능성 친환경 건축내장재 ‘아이에코’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8-25 19:49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 (주)인에코 부스 전경 및 관람객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기능성 친환경 건축내장재 전문기업 (주)인에코(대표 신재무)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유해물질 정화 및 악취제거 습도조절 등의 기능을 담은 ‘아이에코 블록(IECO BLOCK)’ 선보여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주)인에코는 ‘알맞은 습도, 유해물질 정화, 냄새를 말끔히, 부가편의기능’을 약속하며 인테리어에 있어서 거주자에게 심미성과 편의성 및 경제성은 물론 나아가 신소재와의 융합 및 신기술과의 접목 등 전문적인 접근을 통해 건강하고도 개성이 넘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신재무 대표는 “인에코는 우리가 사는 공간을 쾌적하게 만드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 내장재전문기업으로 천연 다공성 물질의 특징을 활용해 유해물질 정화, 악취제거, 습도조절의 기능으로 공간의 공기를 정화하고, 방충기능(모기차단), 면역력향상, 내화성, 방음기능 향상 등의 편의기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해왔다. 이런 노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7월 보건복지부에서 환경질환예방부문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 관계자는 “양방향 소통을 통해 인에코 제품 설치 고객에게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95%의 사용자가 만족 또는 매우 만족이라 응답했다. 이에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으로 점검과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만족을 위한 폭넓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 (주)인에코 부스 전경./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로한수 이번 박람회에는 300여 업체의 3000여 개 아이템이 전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4일 시작해 오는 27일 일요일까지 열리는 ‘제45회 MBC건축박람회’는 ㈜동아전람이 주관하며 동아전람 홈페이지를 이용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