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파이브돌스 허찬미가 프로듀스101에 나간 이유는?" 혼성그룹 '남녀공학'의 사연 들여다보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9-28 21:20

자료사진.(사진= 방송 캡쳐)


배우 겸 가수 차주혁 마약·음주운전으로 실형을 받은 가운데 파이브돌스 출신 허찬미가 주목받고 있다.

28일 차주혁의 마약·음주운전 실형 선고가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과거 차주혁과 더불어 남녀공학 그룹 멤버였던 허찬미의 사연이 누리꾼들로 하여금 조명된 것.

차주혁은 지난 2010년 '남녀공학'으로 데뷔했다. 당시 차주혁은 '열혈강호'라는 이름을 통해 활동했다. 

하지만 차주혁의 미성년 시절 음주 사진이 공개돼 큰 곤욕을 치르는 가운데, 연이은 구설수에 휩쌓이며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 

이후 '남녀공학' 또한 자연스레 해체 순서를 밟았고, 남은 여성 멤버들은 걸그룹 '파이브돌스' 에 합류했다. 특히 남녀공학의 여성 멤버였던 허찬미는 '파이브돌스'의 별빛찬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으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2013년 팀을 탈퇴했다.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지난해 케이블 채널 엠넷의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 다시 한 번 아이돌 그룹의 꿈에 다가섰지만 안타깝게 최종 투표에서 탈락하면서 데뷔에 실패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