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정통 화로구이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한가위 이벤트 연장, 연말 맞이 회식 및 모임장소 특화 완비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0 14:41

왕배화로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추석명절이 지나면서 10월도 중반으로 다가감에 따라 본격적인 연말 준비를 시작하게 되는 시기에 들어선 가운데, 일본 고베 정통식 화로구이를 제공하는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대표 김왕배)가 모임장소에 맞는 시설 및 이벤트 등으로 연말 모임장소 우대 조건을 완비했다고 밝혔다.

왕배화로는 명절 연휴에 진행한 한가위 이벤트를 연장하여 이달 말까지 스페셜세트를 주문할 시 고기뿐 아니라 특라면까지 서비스로 나와 식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메뉴이자 인기메뉴인 특스페셜A세트는 꽃살, 등심, 갈비살 등 소고기 부위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4인 이상 가족이나 모임을 오는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메뉴이다. 소고기류뿐 아니라 새우와 대창도 같이 나오고 있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왕배화로가 위치한 사당역은 교통의 요지인 강남구와 서초구의 중간인 동작구로써 2호선과 4호선이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면서도 주변에는 서울대학교, 총신대학교, 숭실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경기도 안양, 과천과 서울을 이어주는 길로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3호선에서 가장 출퇴근 인구가 많은 교대역과 고속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수많은 유동인구는 물론 약속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곳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가게들과 볼거리, 식당들이 자리하고 있는 곳이다.

이에 업체 관계자는 "왕배화로는 그 중에서도 회식장소, 모임장소 사당역 맛집으로 최우선으로 꼽히는 고기집 업종인 만큼 매년 이맘때는 연말 회식 모임장소에 최적화 하기 위해 단체모임 예약 시즌에 맞춰 매장을 재정비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며 "200평의 규모의 면적 내에 일본식으로 정갈하게 구성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며 발렛파킹이 완비된 주차장도 보유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예술의전당, 아트나인, 메가박스 이수, 방배동카페골목, 사당대항병원, 사당운전면허학원, 사당역 스타벅스에서도 가까워 타 지역에서 사당으로 업무차 온 고객들도 입소문을 따라서 많이 찾는 추세이다"고 덧붙였다.

김왕배 대표는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왕배화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함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사당동, 방배동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특히, 멀리서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부쩍 늘어 연말모임 시 일부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모임장소에 최적화 된 사당역 맛집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왕배화로는 사당역 4호선 13번출구 1분거리,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도보로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