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온스타일 웹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주연 하연수, 소진, 차정원, 해령) 공개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1 08:00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오는 하반기에 공개되는 웹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CJ E&M 스튜디오아이콘 IIE STAR 공동제작/기획 연출 김기윤 이랑)는 사랑과 평화를 전하기 위해 한국에 온 네 명의 그리스 여신들이 정체를 숨기고 서울 망원동 반지하에 살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다. 걸치고 온 귀금속을 모두 전당포에 맡기고 겨우 망원동 반지하에 둥지를 틀었지만, 월세와 생활비를 감당하기 위해 네 명의 여신 모두 생업전선에 뛰어들게 되는 웃픔 절정의 생활 코미디를 그린다.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높은 조회수와 화제성을 자랑한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천년째 연애중'을 기획, 연출한 CJ E&M 김기윤 감독과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랑 감독이 공동 연출하는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웹드라마계 두 베테랑 감독이 뭉친 만큼 더욱 신선한 기획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계획이다.

이번 작품의 캐스팅 디렉터로는 '제이엘엔터테인먼트' 김세영 이사가 참여 하였으며, '제이엘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매니지먼트와 광주 목포에 연기학원을 운영하며 참신한 신인 양성을 하고 있다. 제이엘연기학원은 광주, 전주, 순천 연기학원으로 주기적인 오디션과 체계적인 신인들 관리를 통해 서울 외 지역의 배우 지망생들의 작품 참여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또한, 올인원 기획사 연합 오디션이라는 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배우 지망생들과 소속사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