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허클베리피, 새 싱글 ‘Human Torch’ 기습 발표…‘분신 7’ 티켓 전쟁 긴장감 최고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25 23:12

(사진제공=하이라이트 레코즈)

래퍼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24일 새 싱글 ‘Human Torch’를 기습 발표했다.

허클베리피는 오는 11월 18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일곱 번째 ‘분신’ 무대를 앞두고 신곡 ‘Human Torch’를 깜짝 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Human Torch’는 한국 힙합 공연 신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허클베리피의 단독 콘서트 ‘분신’에 대해 다룬 곡으로 락과 힙합이 접목된 강렬한 분위기의 곡이다.

가사 속 ‘분신’ 공연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이 담겨있는 이번 싱글은 같은 소속사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래퍼 지투(G2)의 거친 목소리로 후렴을 채우며 강렬한 에너지를 지닌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분신’은 지난 공연의 예매가 30초 만에 매진된 바 있어 이번 ‘분신 7’ 또한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분신 7’의 예매는 오는 27일 (금) 오후 8시부터 ‘예스24 공연’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