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 환여동청년회,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11-02 18:31

관내 여러 단체와 매년 2차례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 진행
포항시 북구 환여동 청년회가 1일 환여동주민센터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포항 북구 환여동 청년회)

경북 포항시 북구 환여동 청년회(회장 박외훈)는 1일 환여동주민센터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2017년 하반기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가을철 혈액부족을 대비하고 헌혈 인구 저변 확대와 소중한 생명나눔 사랑실천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환여동청년회, 환여동자율방범대, 환여동체육회, 북포항새마을금고, 여남청년회, 양덕동생활안전협의회, 바르게살기포항시협의회 청년회, 양덕청년회, 환여장량봉사단 등이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박외훈 청년회장은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눔의 실천을 행하고 기본 건강 검진을 통해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보람된 일"이라며 "갈수록 심해지는 수혈 혈액 부족을 해결하는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만식 환여동장은 "전 주민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를 계기로 헌혈 운동이 전국적으로 확산돼 사회 곳곳에서 투병하는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환여동 청년회는 헌혈을 통해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관내 여러 단체와 합동해서 매년 2차례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