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합천군, 국내 영화관계자 초청 팸투어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11-16 14:33

국내 영화 PD, 작가, 감독 등 15명이 합천 팸투어를 가진 후 사진촬영 모습.(사진제공=합천군청)

경남 합천군은 15일과 16일 1박2일 일정으로 국내 영화 PD, 작가, 감독 등 15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된 영화관계자 팸투어는 국내 영상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지난해 새롭게 오픈한 청와대 세트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팸투어 참가자 대부분은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소속 젊은 프로듀서들로 구성되어 있다.

합천군은 영화, 드라마, CF계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영상테마파크 뿐만 아니라 황매산, 황계폭포, 정양늪 등 숨겨진 합천의 명소를 소개하고 영화촬영지로서 매력을 어필하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방문단은 황매산을 시작으로 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 세트장을 둘러보고 관계 공무원들과 영상업계 측면에서 본 촬영지로의 합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좌 관광진흥과장은 “합천의 새로운 관광자원을 알리는 절호의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영화?드라마 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계속 이어가 영상테마파크, 황매산 뿐만 아니라 영상업계에 알려지지 않은 숨은 촬영지를 발견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