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가구 전문상담사가 구매를 도와… 파주운정가구단지 전문상담제도 도입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25 15:00

빈센트갤러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수 많은 종류의 가구, 수 많은 업체들 가운데서 구매까지 결정하기에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빈센트갤러리’에서는 11월 가구 전문상담사를 영입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디자인과 현재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가구의 시세비교, 유사가구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들과의 상담을 통해 가구구매를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연말을 맞이하여 거품을 제거한 반값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업체는 자체 공장 제작으로 유통비용을 제거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하며 매월 특별한 디자인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하여 원목가구 맞춤제작과, 전국에서 꾸준히 잘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 및 제안해드리는 방법으로 소비자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를 직접 제안해주고 있다.

원목가구는 내구성도 뛰어나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가장 큰 이유이며 수명이 길고 아이들에게도 친환경적이기에 가장 많이 추천된다. 또한 다양한 원목브랜드인 인까사, 소낭구 등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직접 주문 제작도 한다.

빈센트갤러리는 구매한 소비자들의 사후 관리를 위해 배송비를 받지않고 무료 설치와 무상 AS까지 관리하고 있으며, 아메리슬립, 템포, 밀리, 프리모등 다양한 메모리폼 중에서도 럼멜과, 슬럼버, 그랜드매트릭스 등 다양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다루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업체 관계자는 "평일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매장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상담 및 전시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으며 반값 50% 할인에서 총 구매금액의 5%를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하여 더욱 좋아진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