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학중 꿈의교회 목사, '제26회 한국기독교선교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12-14 11:21

지난 12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앰배서더호텔에서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이사장 이규학 목사, 총재 엄기호 목사)주최 제26회 한국기독교선교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김학중 (오른쪽 첫번째) 꿈의교회 담임목사가 목회자부문을 수상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김학중 목사(꿈의교회)가 제26회 한국기독교선교대상 목회자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앰배서더호텔에서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이사장 이규학 목사, 총재 엄기호 목사)주최 제26회 한국기독교선교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기독교선교대상 목회자부문은 꿈의교회 김학중 목사가 수상했고 부흥선교부문은 이천순복음교회 김명현 목사가 수상했다.

또 김우제 장로(평신도부문,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 대표회장), 김옥순 목사(선교사부문, 일본 시온교회) 등이 수상했다.

김학중 목사는 수상 소감에서 "이 상은 교인들과 그동안 함께해준 동역자들과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아픈 교회를 위해 어떤 사역을 할 수 있을까'하는 늘 고민하는 목회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학중 꿈의교회(경기 안산) 담임목사./아시아뉴스통신 DB

한편 한국기독교선교대상은 1990년 한국교회 부흥 및 발전과 세계선교를 위해 공헌한 이들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올해 목회자부문 수장자로 선정된 김학중 꿈의교회 목사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꿈의교회를 성공적으로 개척했고 감리교신학대 겸임교수로서 후진 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점 등이 인정됐다.

또한 김 목사는 안산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안산시종교지도자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CBS 기독교방송 이사, 굿프랜드복지재단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