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주)스팀보이, 소외계층 아동 온수매트 250개 후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2-15 11:27

14일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주)스팀보이 본사에서 스팀보이 정규수 부사장(가운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은숙 인천지역본부장(오른쪽)이 인천 아동 따뜻한 겨울나기 스팀보이 온수매트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박은숙)는 (주)스팀보이(대표 윤정수)와 인천 아동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아동 온수매트 전달식을 14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스팀보이는 2018년형 사계절 온수매트 250개(9700만원 상당)를 후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인천 내 소외계층 아동에게 지원한다.

스팀보이 윤정수 대표는 “이번 지원을 통해 아동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스팀보이는 건강수면과학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수면 가전 브랜드로 모든 핵심기술을 국내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국내 최고의 온수매트 리딩기업이다.

이번 후원 외에도 국가보훈대상자 온수매트 지원 등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활발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