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인생술집’ 박나래, 연애 경험담 고백 “1000번 대시하면 30번 사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2-15 17:04

개그우먼 박나래./아시아뉴스통신=성단비 기자

'인생술집' 박나래가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15일 새벽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 술집'에 박나래가 출연해 “두루두루 썸을 탄다. 술자리에서는 ‘소맥’(소주+맥주)을 타고 남자와는 썸을 탄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결혼한 것도 아니고, 남자 친구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사지가 멀쩡한데 남자한테 대시할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밝혔다.
 
또 “장도연이 10번 대시해서 7번 만나는데 나는 1000번 들이대서 30번 만난다. 누가 더 많이 연애했겠냐. 내가 더 많이 했다"라며 자부심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인생술집')

한편 박나래는 "어렸을 땐 독신주의자라고 하는 게 멋있어 보였는데 생각을 바꾸게 된 계기가 있다. 연상의 소개남이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하더라. 그래서 난 독신주의자라고 했다. 그러다 그분과 사귀게 됐는데 정말 괜찮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지금까지 독신주의라고 했지만 오빠를 만나고 나서 생각이 바뀌었다. 오빠 같은 사람이라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라고 했는데 2주 뒤에 부담스럽다며 헤어지자고 하더라. 그 뒤로는 독신주의자라고 하지 않는다"라며 이성에 과감하게 대시하는 이유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