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어준 뉴스공장’ 우수근 교수 ‘문재인 대통령 방중 이후 중국 내 반응은?’ & 장일 의원 ‘安 통합 강행 땐 의원들 집단 탈당할 것’ [tbs 교통방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2-20 10:51

사진출처=김어준의 뉴스공장

20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중국 동화대 국제문화교류대학 우수근 교수가 ‘문재인 방중 이후, 중국 내 반응’을 전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국민의당 장일 전남도의회 원내대표와 ‘安 통합 강행 땐 집단 탈당할 것...의원 25명 탈당 의사 밝혀왔다’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사회적 배려자’ 코너에서는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와 ‘문재인 방중, 국민의당 통합론 등 현안에 대한 입장’에 대해 듣는 시간을 가진다.

4부 ‘과학같은 소리하네’ 코너에서는 과학과사람들 원종우 대표와 ‘한반도, ‘모스크바’보다 더 추운 과학적 이유’에 대해 밝힌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