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울산문예회관, 아트 클래스 명사 특강 ‘만나고 싶은 사람’ 개강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안홍균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3:14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 문화예술 교육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사진제공=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아트 클래스 명사 특강 ‘만나고 싶은 사람’이 개강된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아트 클래스에 대한 감사함을 보답하고 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고자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180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특강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의 문의와 신청으로 관심과 흥미도를 엿볼 수 있었다.

첫번째 만남은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로 진솔한 공감 능력과 에너지 넘치는 화법으로 자리매김 해온 스타강사 김미경씨의 솔직 담백한 토크로 진행된다.

두번째 만남은 음악평론가 임진모씨의 ‘음악을 말하다’로 196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음악을 듣고 불러보며 그 시대를 회상하며 따뜻한 감성을 지닐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특강에 앞서 시립교향악단의 현악 5중주 감성적인 연주가 조화를 이뤄 시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진부호 울산문화예술회관장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유익한 교육을 마련하겠다”며 “따뜻한 연말, 문화예술의 향연을 느끼며 즐거움과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