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원더바스, 겨울 보습 클렌징에 효과적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오는 15일(월) 롯데홈쇼핑 방송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3 18:00

오는 15일(월)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 방송, 정상가 대비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
(사진출처=CSA코스믹)

과거의 클렌징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로 여겨졌다. 하지만 최근 스킨케어의 첫 시작이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여기에 ‘겨울’이라는 계절의 영향까지 더해져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는 이러한 여성들을 위해 오는 15일(월)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1시 35분부터 6 in 1 폼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한정 수량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82% 할인된 가격에 본품 6개, 전용 펌프 6개, 여행용 파우치 20장, 무료 체험분 2장, 조성아뷰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1개와 세안 밴드 1개(2종 중 랜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일명 ‘잔디 거품 폭탄 클렌저’로 불린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젤 투 폼 형태의 클렌저다. 얼굴에 팩처럼 펴 바르는 즉시 미세한 잔디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 촉촉한 보습 클렌징은 물론 피부톤 및 결 관리, 블랙헤드 제거, 얼굴 각질 제거 등에 일조한다.

세정력이 우수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으며 밀싹 추출물, 라임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등 15가지 고농축 그린 성분이 함유돼 칙칙하고 거칠었던 민낯도 맑은 반질광 피부로 가꿔준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펴 발라준 뒤 약 1~2분 후 잔디 거품이 발생하면 롤링한 다음 미온수로 헹구면 된다. 피부 컨디션이 저하됐을 땐 제품을 두껍게 펴바른 후 3분 정도 그대로 두면 워시 오프 버블팩처럼 활용할 수 있다.

오는 15일(월)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는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