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당진시, 다음달 14일까지 설맞이 해나루 농·특산물 집중홍보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하동길기자 송고시간 2018-01-26 11:48

 
당진시, 설맞이 농특산물 홍보전시.(사진제공=당진시청)

충남 당진시는 다음달 14일까지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해나루 농?특산물에 대한 집중 홍보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이번 집중홍보에 앞서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설맞이 명절 선물전 박람회 참가한 바 있다.
 
또한 관내 50인 이상 기업체 80여곳에 해나루 농산물 홍보 리플렛 발송을 마치고 공공기관과 기업이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할 방침이다.
 
시는 이날부터 시청사 1층 로비에 해나루 농?특산물 홍보부스 운영에 들어가고 내달 9일까지 수도권 대형마트 40여 곳을 순회하며 당진 쌀 홍보판촉전을 벌일 계획이다.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2일 동안 당진 농특산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당진팜과 농사랑 사이트를 통해 당진쌀 등 지역 농?특산물 50여 품목을 대상으로 특판 행사도 진행한다.
 
또 다음달 10일 행담도휴게소 내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직거래 장터를 열 예정이며, 이후에는 당진로컬푸드협동조합과 공동으로 풍림아이원아파트와 수원시 장안구청, 당진1차 푸르지오 아파트를 순회하며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명절 대목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이 많이 판매돼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집중하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지역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