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분함량 높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선보인 상락수, 무이자할부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09 00:30

자료사진.(사진제공=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 중인 상락수 측에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 고객들을 위해 상시적으로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상락수 측은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다가오는 설날 선물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대부분 판매되고 있는 건강식품들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귀한 약재를 활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그 가격이 다소 고가에 형성돼 있다. 특히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경우 상당히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생 차가버섯 덩어리를 구매하는 것보다 비싼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어, 설 명절선물 등으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도 가격 때문에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게 사실이다.

차가버섯은 일반적인 약재와 달리 생 것 그대로 채취해 이용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특징인데 돌처럼 단단한 덩어리를 자르는 일도 보통이 아닐뿐더러, 열에 매우 약해 60도 이상만 물 온도를 올려도 몸에 좋은 성분이 파괴되기 때문에 추출분말로 섭취를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수분에도 취약해 조금만 보관을 잘못하면 곰팡이가 피어 못 쓰게 되는 경우가 많아 가공방법이 중요한데 이에 상락수 측은 차가버섯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오랜기간에 걸쳐 연구를 진행해왔다.

그 결과로 상락수는 차가버섯 내 대표적인 유효성분인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의 농도를 높이는 자체 기술 개발에 성공했으며 특허등록을 진행하기도 했다.

상락수는 열과 수분에 약한 유효성분을 살리기 위해 상락수는 러시아 현지에서 신속하게 1차 가공을 하고, 농축액을 동결, 분무, 진공 등의 방식으로 가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상락수 차가버섯 제품군 중 특히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경우 수분 함량을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 기준보다도 낮은 0.1%로 줄여 러시아 1등급보다도 우수한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상락수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샘플 이벤트를 실시하여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대한 체험과 차가버섯 정보에 대한 자료도 받아볼 수 있으며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에도 알칼리 A수, 러시아산 금앵자 추출분말 등 다양한 보조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