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성카드 유아교육 커뮤니티 '키즈곰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8-03-05 11:37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카드는 5일, 유아교육 커뮤니티 '키즈곰곰'이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바일 앱 브랜딩으로 서비스 디자인/UX(User Experience)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953년 시작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Reddot)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54개국 6400여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한 경쟁을 벌였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키즈곰곰'은 창의적이고 따뜻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유아교육 관련 차별화된 컨텐츠로, 아이의 관심을 끌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화려한 색채, 캐릭터, 로고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카드는 "아이의 창의력 교육에 도움을 주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컨텐츠와 그에 알맞은 디자인 및 UX(User Experience)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