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허성무 창원시장 예비후보, ‘체인지 창원! 정책’ 공개모집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0:15

공개정책제안 포스터.(사진제공=허성무 예비후보 사무소)


허성무 더불어민주당 창원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오는 5월31일까지 ‘창원을 새롭게 바꾸는 정책’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정책모집에는 허성무 예비후보의 슬로건인 ‘체인지 창원!’ 처럼 창원을 바꾸고 ‘사람중심 특별도시 창원’을 구현하기 위한 정책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책제안분야는 제한이 없으며, ▲경제?산업 ▲도시?교통 ▲복지?안전 ▲문화?관광?체육 ▲교육?환경 ▲행정?자치 등 시정의 모든 분야다.


허성무 예비후보는 “이번 공개정책제안이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시정의 첫 단추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여러분이 갖고 있는 수준 높은 다양한 정책이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사람중심 특별도시 창원’을 구현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미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주권 회복과 소통행정을 위한 공론화위원회와 갈등관리위원회를 설치하고, 주민참여예산제도를 강화하는 골자의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며 “‘사람중심 특별도시 창원’은 시민이 주인 되는 참여민주주의 도시가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체인지 창원! 허성무가 시작합니다’ 공개정책제안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허성무 예비후보 블로그와 밴드, 페이스북 등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ungmoowin@gmail.com)이나 기재된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허성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담당자 010-7318-2556)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