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 반영구아카데미 아델제이 글로벌뷰티엑스포에서 글로벌미용브랜드파워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4-26 14:32


금번 4월 15일, 양재 더k호텔에서 개최한 미용인의 축제 글로벌뷰티엑스포에서 대구 반영구학원 아델제이 양서현대표가 미용상시상식에서 영광의 글로벌미용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참가선수 2,000여명 임원진 500여명 등 약 2,5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글로벌뷰티엑스포 대회에 참가한 대구 아델제이아카데미는 우수인증학원에게 수여하는 팀웍단체상과 그랜드그랑프리, 그랑프리상 등 참가선수 전원이 최우수성적으로 거두는 등 두각을 나타내었다. 특히 왁싱부분 전체 1위와 전원수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만찬행사에서는 우수미용인증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은 우수한 미용인을 선발하고 k뷰티를 널리 알리는 등 두각을 나타낸 각 파트미용인과 브랜드를 시상하는 자리였다. 이 시상식에서 아델제이아카데미는 영예의 글로벌미용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치열한 검증과정을 거치고 수상하여 그간의 브랜드파워와 교육실력을 인정받는 등 성과를 나타내었다.

이날 수상한 아델제이 양서현 대표는 “ 그간의 노력하고 잘 따라와준 수강생들에게 감사함을 느낀다. 아델제이만의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아 너무 기쁘다. 한국의 K뷰티와 미용산업을 더욱 발전할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회를 주최한 피비에스코리아 황종 열대표는 “이번 글로벌뷰티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되어 무척 기쁘다. 한국의 뷰티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수한 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등 훌륭한 교육기관이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