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별내면, 어버이날 맞이 ‘어르신 큰 잔치’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황민호기자 송고시간 2018-05-10 09:55

남양주시 별내면(면장 서완옥)은 지난 4일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위원장 이영근) 주관으로 어버이날 맞이 ‘별내면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했다.
 
별내면 에코랜드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르신 1,200여명을 모시고 식사대접과 더불어 사물놀이 공연, 어린이 에어로빅(카스파), 경기민요(박희순 외 3명), 트로트 공연(나지야, 김소희)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보였다.
 
남양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어버이날을 축하하며 지역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주민지원협의체, 이장협의회, 별내생활개선회, 지역방범연합회, 별내면 복지넷, 새마을 교통봉사대 등의 사회단체 100여명과 별내면 탄약부대 20명, 5708부대 장병 3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였으며,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의 스트레스 및 혈관노화 검사, 베리굿병원 의료지원 등이 함께 이루어져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이영근 위원장은 “헌신과 희생을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시는 동네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서완옥 별내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앞으로도 공경하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