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 스테이 힐링파크, ‘피크닉 데이’ 개최, ‘풀 패키지와 함께 하는 편안한 힐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6 11:00

더 스테이 힐링파크, 특별한 피크닉 프로모션 진행
자료사진.(사진출처=더 스테이힐링파크)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로 펼쳐지는 ‘피크닉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크닉 데이’는 거미&오케스트라의 봄날 감성 가득한 공연과 객실 패키지, 풀 패키지, 피크닉 박스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봄날 가족 단위,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볼거리와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온수풀을 즐기러 오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풀 패키지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패밀리 풀의 수원은 옥암반에서 솟아 오르는 청정 온천 원수로 게르마늄을 다량 함유해 피부 진정, 개선,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통증의 해소와 면역 체계를 증강시켜 주고, 체내의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 주는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옥천수를 사용하여 패밀리 풀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링이 가득한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나인블럭 카페 안에서 커피 한잔과 즐기기 좋은 시네마 상영회, 거리 공연, 웨딩 체험&촬영, 다양한 체험 등 평소 일상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선보이는 이벤트는 오는 5월 26일에 진행, 오전 9시부터 입장 순서대로 좌석이 배정되며 ‘피크닉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