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2018 경찰공무원 경찰영어 기본서/기출문제집 교재 구입 시 어휘 부록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6-02 12: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이기는 에듀윌 경찰영어 기본서’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 ‘3초 어휘끝장’을, ‘기출문제집’을 구입하는 수험생에게 ‘시크릿노트 핵심키워드’를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교재 시리즈는 ‘2018 이기는 경찰공무원 경찰형법 기출문제집 실전’ 교재의 경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경찰공무원 경찰행정법 분야 1월 4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리즈는 핵심이론서, 실전 기출문제집, 모의고사 순으로 수험생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winning step’을 제공한다. 특히 기본서의 경우 경찰공무원 순경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이론으로 구성돼 있다.

이 교재를 통해 저자는 경찰영어에 대해 다음 세 가지를 코칭한다.

먼저, 문법은 영어의 주춧돌 같은 역할이라고 말한다. 문법은 정해진 범위가 있으므로 수업을 통해 범위를 좁혀나가고 여러 권의 책을 보는 것보다, 제대로 된 기본서 한 권으로 반복 학습한 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좋다고 권장한다.

두 번째, 기본기를 다지면 독해는 쉬워진다는 것. 처음에는 한 문장씩 꼼꼼히 해석하는 구문 독해 연습을 해야 하며, 한 문장씩 해석하는 게 익숙해지면 긴 지문을 보며 유형별로 문제를 풀어보라고 조언한다.

세 번째, 어휘와 생활영어는 매일 꾸준히 공부할 것. 자주 나오는 동의어들은 함께 암기하고, 숙어 및 경찰어휘는 기출 중심으로 보는 것이 좋다. 어휘와 생활영어는 매일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코칭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서점 예스24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