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요약집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6-03 18:00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표지./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교재가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또한, 최근 출간된 2차 핵심요약집 세트 또한 출간과 동시에 핵심요약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험서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개정 여부, 집필진, 구성 등 다양한 선택 기준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학습 효율성’이다. 이는 분명 최소한의 공부량으로 빨리 합격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결과일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연구소는 “베스트셀러가 좋은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베스트셀러는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시키고 많은 수험생이 선택하고 있다는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2018 에듀윌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교수진인 민법 신의영 교수,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 이강일 교수가 참여해, 각 과목별 핵심 주제를 선별했다.

이 교재는 방대한 수험량을 핵심만 요약한 교재이기 때문에, 해당 주제에 대해 더욱 자세한 이론 공부가 더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서는 기본서와 연계공부가 가능하도록 기본서 연계 페이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민법은 조문 및 중요 판례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박스형 정리, 회계원리는 이론과 수식 등의 정리로 이해를 더 쉽게 했으며, 공동주택시설개론은 도표 및 그림을 통해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과목별로 다른 형식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