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클레어스코리아 이현구 회장, 서울시립대 강연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6-05 09: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이현구 회장이 지난 16일 ‘서울시립대학교 제 49회 UOS 크로스 포럼’에서 강연을 진행했다.

이현구 회장은 이날 강연에서 “THE WAVE : CAN YOU SURF?”를 주제로 ‘전 세계3천만개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운 게리쏭의 브랜드 스토리와 더불어 중국 시장 진출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 향후 경영 계획과 비전 등을 파도(Big Wave)를 기다리며 준비한 서퍼(Surfer)에 비유해 강연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립대 산학협력단 후원으로 서울시립대 정경대학이 주관해 개최됐으며, 특히 이현구 회장의 강연은 '자수성가형 CEO의 창업 성공기'를 듣고 싶다는 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성사됐다.

한편 ‘UOS 크로스포럼’은 학문간 소통과 연계, 통합,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2011년 9월부터 개최해온 서울시립대의 전통적인 행사이다. 본 포럼에서는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해 정치인, 기업인, 문화예술인, 학계 유명인사 등이 강연한 바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2010년 설립된 토탈 뷰티 기업으로 연구?개발부터 생산, 유통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재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전역과 캐나다, 러시아 등 세계 14개국에 진출했으며, ‘게리쏭’, ‘클라우드9’, ‘노멀노모어’ 등의 인기 브랜드를 통해 K-뷰티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