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몸매 관리를 위한 맛있는 습관, 과즙 팡팡 저칼로리 곤약젤리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06 09:55

(사진제공=GRN)

움직이기만 해도 땀이 흥건해지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거리마다 사람들의 옷이 얇아지고 짧아졌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언제나 내일부터 시작되는 다이어트가 체중감량을 방해하고 있다.

곧 있으면 시작될 본격 휴가철을 준비한다면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이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곤약젤리와 같은 여름 간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grn의 곤약젤리를 올 여름 몸매 관리의 대안으로 삼는 다이어터들도 늘고 있다. 종합 헬스 케어 브랜드 grn은 소유와 현아의 몸매 관리 방법으로 소개되며 소유 다이어트, 현아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다. 

특히 grn의 곤약젤리인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는 푹푹 찌는 날씨에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의 칼로리 강박을 해결할 수 있게 돕는다. 사실 시중에 판매되는 여름 간식들 중 상당수는 의외로 높은 칼로리와 당도 때문에 부담감이 큰 편이다.

이에 6kcal라는 낮은 열량으로 큰 포만감을 선사하는 grn 곤약젤리가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게다가 천연 감미료와 과즙을 넣어 곤약에 건강한 맛을 더하고 탱탱한 식감까지 살렸다.

사실 휴가시즌이면 일명 ‘고삐가 풀린다’는 말처럼 다이어트가 무장 해제되기도 하는데 grn 곤약젤리를 식전에 섭취하면 폭식 및 과식 방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grn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공들여서 준비하는 여름인 만큼 더욱 다이어트 열기가 뜨거운 시점에서 무리한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을 위협하기보단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곤약젤리로 몸매관리의 꾸준한 습관을 키워나가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 밖에 젤리 다이어트가 대세인 요즘 간편한 섭취로 맛있게 몸매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맛 빼르시니아 젤리뽀도 grn 인지도 상승에 한몫하고 있다”고 전했다. 

grn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