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루원 워터파크, 국내 최초 야외워터슬라이드 전용 엘리베이터 ‘브로익스프레스’ 설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08 09:00

(사진제공=블루원)

찌는듯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워터파크등 물놀이가 가능한 휴양지들이 인기가 많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국내 최초로 충격을 흡수하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폴리소프트폼으로 바닥과 계단을 시공하여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킨 어린이 전용 야외 슬라이드존을 개장한다. 또한 야외 워터슬라이드 탑승을 위한 전용 엘리베이터(브로 익스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한다.

야외에 별도의 어린이 전용 워터슬라이드존을 설치하여 키즈레이서, 키즈미니리버, 키즈트위스터 등 모두 어린이를 위한 시설로 일반 시설보다 소형이지만 재미를 느끼기엔 충분한 정도로 특화된 슬라이드존을 만들었으며, 계단이나 바닥은 넘어졌을 때 충격을 흡수하여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폴리소프트폼으로 시공했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키즈슬라이드존의 야외 파도풀 물높이와 수심은 어린이의 키 높이와 안전을 고려하여 낮게 설계하고, 슬라이드에 흐르는 시원한 물살과 수량은 미끄럼과 물결을 타고 노는데 충분한 재미를 느끼도록 과학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야외에 원두막 형태의 카바나 시설을 충분하게 준비하여 물놀이의 피곤함을 풀고 여유롭게 심신을 쉴 수 있도록 하고, 포시즌존, 토렌토리버존은 물의 양과 세기를 강력하게 조절하여 266미터의 래프팅 코스와 거대한 폭포에서 제대로 된 스릴과 모험이 가득한 어드밴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빈번히 일어나는 물놀이 안전 사고에 대비해 안전요원을 대폭 충원하여 기존 인원 포함 150여 명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수영 우수자로 심폐소생술을 비롯한 인명구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기준으로 수상안전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실내·외 워터파크 전 지역 구석구석에 빈틈없이 배치되어 고객들의 절대적인 안전을 책임진다. 

블루원워터파크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 방문고객에 안전을 책임지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들에게 부대시설 이용에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재미와 기쁨을 더해줄 예정이고 7월 중순부터는 원더풀스테이지에서 인기 걸그룹과 무대공연팀, 파도풀 퍼포먼스팀의 흥겹고 시원한 공연이 매일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블루원워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