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가리온반X돈꼬치’ 이베리코 돼지꼬치 런칭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09 09:55

(사진제공=가리온반X돈꼬치)

신사동 가로수길은 강남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특히 해외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매김한 서울의 핫플레이스다. 또한 분위기 좋은 카페와 맛집들이 몰려있어 젊은 남녀들의 데이트코스로 자주 찾는다. 

이러한 신사 가로수길 맛집 중 이북식 ‘가릿국밥’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한식 맛집으로 이미 검증된 ‘가리온반’이 최근 새롭게 런칭한 이베리코 돼지꼬치 ‘가리온반X돈꼬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사역에 위치한 가리온반 신사직영점 2층에 새롭게 오픈한 ‘가리온반X돈꼬치’는 세계4대 진미라고 불리는 세계 최고급 흑돼지 ‘이베리코 베요타’를 꼬치구이 형식으로 판매하는 특화매장이다.

스페인의 도토리 나무 지역인 ‘데헤사(DEHESA)’라고 불리는 청정지역에서 사육되는 최고품종인 이베리코는 목초지의 야생 도토리, 올리브 등의 고급 사료를 먹여 키워 쫄깃한 식감과 최고 등급의 소고기와 같은 농후한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돼지고기이다.
  
특히 가리온반은 스페인 현지농가와 계약을 맺은 직수입 독점 공급처로 이베리코 돈육수입 원청업체로서 최고급 등급인 이베리코 베요타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가리온반X돈꼬치에서는 이러한 꼬치메뉴뿐만 아니라 이베리코 꽃목살, 늑간살, 생갈비, 돼지갈비 등의 숯불 로스구이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최고의 궁합메뉴인 삼겹살 숙주찜, 고추장찌개, 열무 냉국수 등도 호평을 받고 있다. 

정성 담은 백년국밥 ‘가리온반’은 최고의 가성비 맛집답게 최근 가리국밥, 갈비탕의 용기를 변경하여 같은 가격에 보다 많은 양을 제공하고 있다.

점심메뉴에는 대왕돈까스, 샐러드 돈까스, 및 보쌈정식을 추가하여 단골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전략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기존 베스트 메뉴인 이북식 수제 만두 외에 갈비만두와 교자 군만두를 출시해 가리국밥과 음식궁합이 뛰어나 특히 여성 단골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가리온반은 서울 국밥 맛집 중에서도 강남에서 보기 드문 합리적인 가격에 양지 소고기 국밥인 가리국밥, 얼큰가리국밥 등의 국밥메뉴와 최상급의 양지수육, 갈비찜 그리고 석갈비를 제공해 한식 맛집으로 인정 받았으며, 최근 프리미엄 이베리코 돈꼬치의 런칭으로 여성고객 및 가족외식 및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사동 고기 및 국밥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