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 팰리스 분당산후조리원, 철저한 관리 시스템으로 신생아 건강 관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13 08:30

사진제공 = 분당산후조리원

출산 후 집에서 산후조리를 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출산 후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것이 보편적인 산후조리 방법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이는 최근의 산후조리원이 단순히 출산 후 산모와 아기를 보살펴주는 것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산모 건강 관리와 신생아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부모와 아이의 편안한 첫 만남을 이루어주기 때문이다.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며 가장 많은 걱정을 낳는 것이 바로 신생아의 건강관리이다. 내 아이만 있는 것이 아닌 공동생활이라는 점에서 감염들의 위험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 같은 부모의 걱정을 덜기 위해 분당 더 팰리스 산후조리원은 개별욕조 사용을 실시하여 신생아의 질병 감염경로를 차단, 공동생활을 하는 신생아의 건강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더 팰리스 분당산후조리원은 퇴소 후 초보 부모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산후조리원 내에서 2주 동안 배워야 하는 육아 상식을 교육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후서비스를 시작하여 아이의 몸무게가 5kg이 되는 시점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더 팰리스 분당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산모들은 퇴소 후에도 육아 백그라운드를 이용, 해결방법을 알 수 없는 상황에 처했을 때 산후조리원으로 응급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퇴소 후에도 아기와 엄마를 케어해 주는 더 팰리스 산후조리원 입소를 위한 예약 문의는 검색창에 더 팰리스 산후조리원을 검색한 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