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등 귀여운 고양이 50% 할인 분양이벤트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3 10:34

최근 평생을 함께 할 반려동물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자 고양이 분양 시장을 향한 애묘인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를 두고 전문가들은 고양이를 향한 부정적인 사회 인식의 개선, 1인 가구의 증가, SNS 영향 등을 꼽는다.

예부터 고양이는 미신적인 존재로 여겨져 왔고, 불길한 기운을 담고 있다 하여 천대받는 동물 중 하나였다.

그러나 특유의 오묘함과 매력이 있는 고양이를 분양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부정적 인식이 개선되었다는 점이다.

더불어 1인 가구의 증가는 고양이 분양의 흐름으로 이어졌다. 산책 등을 좋아하는 활발한 성격의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는 대체로 조용한 습성이 있어 1인 가구가 키우기 적합한 반려동물로 선호된다는 점이다.

SNS의 영향은 ‘냥집사’, ‘나만 고양이 없어’ 등의 해쉬태그를 통해 고양이와 함께 하는 애묘인들의 일상이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사면서 고양이 분양이 자연스럽게 주목받게 됐다는 점이다.

이러한 점들로 인해 고양이분양시장은 희귀품종묘 고양이를 전문으로 하는 고양이 분양 브랜드가 생겼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관심이 쏠리는 모양새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다양한 희귀품종묘를 분양하는 업체로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가 제도를 실시하며 애묘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톰앤캣은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등 귀여운 고양이 50% 할인 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희귀품종묘 고양이를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가에 분양받으려 하는 애묘인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있다.

톰앤캣 관계자는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희귀품종묘를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가에 분양하고 있고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다양한 희귀품종묘를 준비하고 있어 행복한 애묘라이프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톰앤캣은 수의사를 통한 건강검진을 마친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고 있고, 자체 브리딩 시스템을 통해 면역관리와 사회화 교육 등을 거친 우수한 고양이가 반려인의 품으로 안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양이분양 업체 톰앤캣은 서울본점뿐만 아니라 광명, 건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도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