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VJ특공대 소개된 종로예물 타임세일, 웨딩밴드 및 결혼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 반값에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13 20:00

오는 9월과 10월 본격적인 웨딩 성수기를 앞두고 예물, 혼수 등 결혼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젊은 예비부부 사이에서는 결혼 준비에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돈이 없어서라기 보다 결혼식 준비에 쓸 돈을 아껴 나중을 대비하는 것이 더 낫다는 합리적인 판단의 결과인 것으로 알려졌다.

덕분에 브랜드나 고가의 가전, 가구, 주얼리 보다 실속 있는 가격대의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KBS2TV VJ특공대에 소개된 종로예물 전문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을 통해 평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벤트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하여 우신 3부, 5부 다이아반지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웨딩밴드로 알려진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과 프로포즈 반지로 좋은 우신 3부 다이아몬드는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우신 5부 다이아반지는 90만 원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부 다이아 커플링을 비롯하여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추천하는 아이템인 1캐럿 다이아몬드반지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활용하기 위해 타임세일을 이용하면 결혼 비용 상당부분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