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용인 보정동 맛집 '고반식당', 식신로드3에서 소개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6 14:31

자료사진.(사진제공=고반식당)

방송 ‘신신로드3’에서 정준하, 이상민, 김신영은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고반식당'을 찾았다.

대표메뉴로는 돈치맛살이 나왔다. 가게 관계자는 "돈치맛살을 굽기 시작하면 마치 치마 말리듯 말린다. 그래서 저희가 돈치맛살이라고 이름 붙였다. 정확한 부위는 항정살이다. 항정살을 보통 마치 포를 뜨듯 나오는데 저희 만의 커팅으로 다른 식감을 낸다"고 설명했다. 

정준하는 "항정살이 돼지 한 마리당 약 200g정도 밖에 안 나오는 특수부위다. 항정살은 목덜미에 있는 부위로 정식명칭은 약 2000년부터 쓰기 시작했다. ‘목덜미 항’자에서 나온 이름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고반식당’은 기존의 단순 고깃집이 아닌, 보다 현대의 분위기에 맞추어 위생까지도 손님들의 니즈를 고려해 만들어진 곳이다. 

고반커플세트, 고반특수세트 등 보다 여러 가지의 조건을 손님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손님이 원하는 부분의 돼지고기를 제일 적합한 숙성시간과 방법으로 내놓고 있다.  

그리고 명이나물, 와사비소스를 포함해 고급식당에서만 즐길 수 있던 반찬 역시 제공되고 있으며, 최근 ‘한돈’ 역시 ‘한우’만큼이나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 ‘보정동 고반식당’은 높은 등급의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접하고 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함으로써 커플들의 데이트장소, 단순회식 장소로써도 용이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동시에 주차장이 제공되어 주차의 편리함까지 고루 갖춘 용인 보정동 맛집이다.

방송에 출연한 이후 관계자는 "이렇게 우리 고반식당의 맛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너무 뿌듯하다.  

앞으로 손님들에게 더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다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