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월용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장, 인천시교육청 방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7-17 13:31

16일 김월용 학장 인천시교육청을 방문, 도성훈 교육감과 입시 취업 평생교육 등 교육현안 전반에 걸쳐 의견을 교환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는 16일 인천시교육청을 방문해 도성훈 교육감과 입시 취업 평생교육 교육현안 전반에 걸쳐 의견을 교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인천교육청에서는 김성기 교육국장, 심원선 비서실장이 배석 했고, 폴리텍 인천캠퍼스에서는 민태국 교무기획처장, 박상호 학생처장, 김순범 행정처장이 배석했다.
 
도성훈 인천시 교육감은 “취업난과 청년일자리 마련이 최대의 현안인 요즘, 90%에 달하는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는 폴리텍대학의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인천지역 출신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전형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인재를 발굴해 주기를 바란다”며, 특히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과 도서지방 수험생을 배려하는 특별전형을 개설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김월용 한국폴리텍Ⅱ대학장은 “전국에 38개 폴리텍대학 캠퍼스 중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산업학사 공학사 기능장 미래산업을 선도할 기술인력을 배출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안하는 인천캠퍼스가 정작 인천시민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같다”며, “8월 중에 교육감과 관내 고교 교장선생님, 입시담당 교사들을 모시고 다양한 측면에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있는 입시설명회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기 인천시교육청 교육국장도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한국폴리텍대학만의 장점이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진로지도 취업지도 평생교육 등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