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시 남동구의회 역대 의장과 간담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8-01 10:50

남동구의회 최재현 의장이 남동구의회 역대 의장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남동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 소통릴레이 이어가-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인천시 남동구 의회를 기치로 내건 제8대 남동구의회(의장 최재현)의장단이 유관기관 방문에 이어 역대 의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해 소통릴레이를 이어갔다.
 
1일 구의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의장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선배의장들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소래포구 어시장 현대화 사업 등 현안사항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남동구의회 최재현 의장(앞줄,오른쪽세번째)이 남동구의회 역대 의장과 간담회를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남동구의회)

최재현 의장은 “소래포구 어시장 현대화 사업은 지역주민과 상인, 상인과 상인간의 갈등이 끊이지 않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며, “의회가 집행부와 더불어 주민들의 피로도가 상승하지 않도록 역할을 다 하겠으니, 선배 의장님들께서도 많은 힘을 실어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최재현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과 천종만(제3대 1기 의장), 신현필(제3대 2기 의장), 천정숙(제3대 3기 의장), 윤창열(제5대 의장), 안희태(제6대 2기 의장), 한민수(제7대 1기 의장), 임순애(제7대 2기 의장)등 역대 의장 7명이 참석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