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르바디 주식회사 ‘리포페이스’, 9월 11일 홈앤쇼핑 첫 방송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10 11:53

홈 바디케어 브랜드 '르바디 주식회사’의 고주파 리프팅기인 '리포페이스'가 오는 9월 11일 홈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리포페이스 판매 방송은 9월 11일 새벽 1시 홈&쇼핑에서 방영되며, 이미 방송 전부터 여러 셀럽들과 뷰티전문가, 일반인들의 SNS와 검색 포털 등 많은 매체에서 소개된 바 있다.

르바디 주식회사가 출시한 '리포페이스'는 페이스 리프팅기기로 개발되었으나 소비자들로 인해 목리프팅기로 알려진 상품이다.

르바디 주식회사의 마케팅 담당자는 “여자의 자존심이자, 나이의 바로미터는 목이기 때문에 얼굴과 바디의 연결고리인 목부터 시작하여 목, 어깨의 데콜테 부위까지 관리해야 제대로 된 관리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강력한 고주파와 미세전류가 뿜어져 나오는 매직링의 기능으로 스킨 리프팅을 관리할 수 있으며, 관리가 필요한 곳이 어디든 빠짐없이 관리하기 좋은 각도의 커브헤드로 사용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리포페이스’는 2017년 6월~2018년 1월 방송상품 기준으로 홈쇼핑 최초, 그리고 유일하게 고주파 리프팅 후 자동냉각기능까지 탑재한 제품으로 피부 노화의 적인 피부 온도를 빠른 냉각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처진 이마, 눈가, 목 부위 등의 리프팅 및 피부 탄력과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등의 내용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바 있다.

한편, 르바디 주식회사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복부관리기부터 가정용 피부관리기, 바디 케어 제품까지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고주파 다이어트 기기 누라인과 유기농 생리대 뷰코셋을 홈쇼핑 방송으로 유통시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낸 브랜드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