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바우바 ‘안심무용매트’, 통기성 높인 유아매트로 출시 앞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10 09:00

자료사진

바우바 ‘안심 무용매트’가 유기화학용제를 사용하지 않은 원단으로 만든 폴더 매트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PU원단의 폴더매트는 국민 유아 매트로 널리 알려졌으나 겉지에 사용되는 원단 생산과정 중 수지 희석 시 유기화학용제를 사용하는 공정이 있기 때문에 유해물질이 소량이라도 검출될 수 있다. 유기화합물은 공기 중에 휘발되는 특성이 있으며 호흡기, 피부를 통해 흡수가 되어 피부를 자극해 손상을 줄 수 있어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바우바 안심 무용매트’는 PU원단 생산 과정에서 유기화학용제를 사용하지 않아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무용매트’이다. 또한 ‘에어 플로우’ 기능은 매트 측면의 1mm 미세한 통기구멍으로 습기 방출 및 물 빠짐을 용이하게 하는 ‘안심무용매트’만의 특별함이다. 통기구멍이 있는 폴더매트로 특허 출원이 되었으며 세탁 후 건조 시에도 매우 유용한 ‘에어 플로우’ 기능이다.

(주)조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우바 ‘안심무용매트’는 8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며 “유해물질에 더욱 안전해야 하는 유아용품인만큼 깨끗한 제품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모바일에서 바우바 혹은 바우바 매트를 검색하거나 바우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