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두의경찰, ‘월 1만원대’ 경찰인강 “효자패스” 선봬··경시생 사이에서 주목 받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11 10:16

모두의경찰이 지난 1일에 선보인 ‘효자패스’가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여러 인기요인 중에서도 단연코 ‘효자패스’가 경시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월 1만원대 경제적인 가격으로 김승봉 교수 외 경찰수험 전문 베테랑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고효율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효자패스가 제공하는 강회독 프로그램도 수강생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강회독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경찰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수강생 개개인의 진도에 맞춰 최대 8회독 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학습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은 핵심 이론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효자패스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합격 혜택을 제공하여 경찰공무원 준비생의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효자패스를 통해 경찰시험에 최종합격한 수강생 전원의 부모님께 꽃다발과 손편지를 제공하며 우수합격생 3명의 부모님께 효도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두의경찰의 복희원 그룹장은 “경찰공무원 채용 인원 확대로 2019년 채용 규모만 약 6천 명을 이상을 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합격생들이 최종합격으로 효도하기를 기원한다”며 “경찰공무원에 최종 합격하여 경찰시험 준비비용의 대부분을 부담하는 부모님과 함께 경찰합격의 기쁨을 배로 나누길 바라는 마음에서 효자패스 론칭했다”고 말했다.

모두의경찰에는 형법·형소법으로 유명한 김승봉 교수, 경찰·공무원 영어 대표강사 이리라 교수 그리고 경찰영어 하프모의고사로 유명한 권혁민 교수 등이 소속돼 있으며 효자패스를 비롯한 경행패스, 경사·경위·경장 승진패스 등 경찰수험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효자패스에 대한 상세정보는 모두의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