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2018 브랜드 가구·수입 매트리스 5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11 10:50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내부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친환경원목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 ‘2018 브랜드 가구 최대 50%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행사 소식으로 평일과 주말을 통해 많은 입주가정,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등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의 업력을 가진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의 직영 전문매장이다. 본사의 A/S와 매장내의 A/S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사후서비스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있어 여러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맞춤가구 제작으로 스타일별, 재질별 전문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가루를 선택하여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가 취급하는 친환경원목가구는 홈스타일링 시장의 확대와 맞물려 자연스러운 나무결과 입체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 측면뿐만 아니라 방안의 온도와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거나 세균이나 곰팡이들의 서식을 억제해주는 항균 효과, 실내 소음을 흡수하는 등의 기능성을 갖췄다.

이와 더불어 MDF(섬유판), PB(파티클보드)를 주재료로 사용한 가구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아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다양한 스타일의 친환경원목가구를 한 자리에서 쇼룸 형태로 둘러볼 수 있는 곳은 흔치 않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가구들을 한 번에 둘러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벨라플렉스, 베엠울트라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로서 수입 매트리스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별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