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스킨,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21 13:46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 가을은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기후 탓에 주근깨 및 피부잡티가 나타날 수 있으며, 피부가 까칠해지고 근육의 긴장도가 증가하면서 주름이 생기기 쉽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탄력 저하와 함께 잔주름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하루 8컵 이상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수분 유지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최근 출시한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도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을 돕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급 브랜드 화장품이나 에스테틱에서 활용되는 펩타이드를 주 성분으로 하고 있다.

펩타이드는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단백질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하고 피부의 탄력과 수분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의 단백질 구성단위와 비슷해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펩타이드 외에 순금 성분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금(gold)은 예전부터 피부 정화 및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화장품 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이밖에 참나리, 쌀겨, 히아신스전초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펩타이드와 순금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해주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