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 ‘헤이프라이스’ 기획전 통해 골프용품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05 09:07

해외 구매대행 시장이 대중화 되면서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택폭이 넓어졌다. 이로 인해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의 지역 상품을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이 가능해졌다.

특히 일본 구매대행 경우 가까운 거리, 유니크 상품, 가격 등의 장점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졌으며, 이러한 영향으로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최근 이러한 추세에 맞춰 차별화를 둔 구매대행 업체 ‘헤이프라이스’가 소비자 신뢰 및 만족도에서 높은 평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헤이프라이스는 일본 오사카 현지 물류창고를 운영해 안전 배송과 사기 피해 등을 방지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며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등을 제공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일본 구매대행 업체 헤이프라이스 관계자는 “해외 직구를 위해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쿠폰 지급과 개편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안심보험, 검수 시스템 등의 서비스를 통해 오배송, 파손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그는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주고자 상품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9월 인기 상품인 골프채, 캐디백, 웨어 등의 골프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골프 기획전에서 찾아볼 수 있는 브랜드로써,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젝시오, 미즈노, 마루망, 혼마, 포틴, 야마하, 핑, 브리지스톤 외 15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낚시, 게임, 레고, 피규어 등 기획전이 있다.

일본 구매대행 업체 헤이프라이스를 운영 중인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쉽고 편안한 일본 구매대행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이프라이스에서는 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 이베이, 아마존 등의 일본, 미국 직구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