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운정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인천, 원주 퍼시픽하우스에서 동일하게 즐길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08 10:00

10월 3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제 11회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

운정가구단지 내에 자회사 조은나무하랑갤러리를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거리가 멀어 운정가구타운까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가구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추운 계절이 다가오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데 가구 하나만 잘 바꿔도 큰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공장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유통구조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으로 구성된 매장에 방문하면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책장, 책상, 원목식탁, 대리석 식탁, 장롱, 붙박이장, 거실장, 거실테이블,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패브릭 소파, 매트리스 등 가정용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원스톱으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가구 박람회는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이며,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 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