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랙헤드 없애는 헤드샷 오일, 14차 완판 기록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11 09:24

휴식주의 브랜드 포레스트엔의 지우개 프레시 블랙헤드 클렌징오일(이하 헤드샷 오일)이 4시간만에 14차 물량이 완판되었다.

헤드샷 오일은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이어 오며 네이버쇼핑 클렌징 부문 1위, 스마트스토어 상품만족도 95%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드샷 오일은 메이크업 딥 클렌징은 물론,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지, 미세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오일이다. 그 중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헤드’와 ‘샷’의 합성어인 ‘헤드샷오일’이란 별명을 얻었다.

모공 속 노폐물을 녹여 피지 조절과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이 되는 호호바씨 오일과, 각질 및 피지 제거 효과가 뛰어난 살구씨 오일 등 세정력이 강한 식물성 오일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포레스트엔 관계자는 “블랙헤드 제거는 자극적인 코팩보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식물성 오일로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헤드샷 오일은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꾸준히 사용할수록 모공 속의 블랙헤드와 피지, 미세 노폐물까지 제거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엔의 헤드샷오일은 높은 블랙헤드 제거 효과로 재구매율이 높은 클렌징오일로 알려져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포레스트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